자동차 업계 최초로 구독형 관리 프로그램이 BMW 코리아에서 새롭게 탄생했습니다. 이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는 대상은 “출고 6년이상 BMW 자동차 보유 고객 대상"이라고 합니다.
이번에 새롭게 전세계 최초로 실시하는 서비스입니다. 이 서비스의 이점은 예약·정비 전 과정 앱 통해 진행과 '픽업 앤 딜리버리' 서비스로 AS센터로 방문하지 않아도 차량을 정비할 수 있다는 점이 매우 매력적인 포인트입니다.
이번 서비스는 스탠다드와 프리미엄 등 두가지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습니다.
“스탠다드 멤버십”은 엔진오일/오일필터 교체, 일반수리 15% 할인, 서비스 쿠폰 3만원권 1장, 픽업 앤 딜리버리 정비 서비스로 구성됐습니다.
“프리미엄 멤버십”은 브레이크 패드/디스크 세트 교체(앞 또는 뒤 택1), 엔진오일/오일필터교체, 일반수리 25% 할인, 브레이크액 교체, 마이크로필터 교체, 서비스 쿠폰 7만원권 1장, 픽업 앤 딜리버리 정비 서비스로 구성됐습니다.
가격은 BMW 5시리즈 기준으로 “스탠다드 멤버십”이 14만9000원, “프리미엄 멤버십”이 95만 9000원 입니다. 그리고 M 시리즈 차종, 순수 전기차 차종의 경우는 이번 멤버십 대상이 아닙니다.
'자동차' 카테고리의 다른 글
글로벌 전기차 정비 역량 강화 워크숍 'EV 테크 랩' 개최 (현대자동차) (0) | 2022.07.12 |
---|---|
현대자동차, 이동 약자의 이동권 증진 위한 운전 재활 지원 프로그램 운영 (0) | 2022.07.12 |
차가 알아서 운전하네? 상암 자율주행차 ‘상암 A02’ 리뷰 (0) | 2022.05.30 |
차가 알아서 운전한다고? 상암 자율주행차 ‘상암 A01’ 리뷰 (0) | 2022.05.30 |
‘2022 그랜저’ 출시 (0) | 2022.05.12 |